공공SM
- 공공기관 업무시스템의 최적의 IT운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
-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.
써밋 공공SM SERVICE의 특장점
전문가 투입
공공 시스템 운영·개발을 했던 전문가가 투입되어 업무를 진행합니다.
원천적인 문제 제거
장애가 난 부분을 단건으로 처리하는 것이 아닌 원척적인 문제를 분석하여 해결합니다.
서비스 개발
업무솔루션을 개발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/유지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로
개발합니다.
공공시스템에 대한 높은이해도가 있는 사람이 선제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.
불은 소방관이 제일 잘 다룹니다. 이제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.
장애처리 TIME LI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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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장애접수 및 상황전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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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장애원인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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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장애 조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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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재발방지 대책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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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
장애보고서 작성 및 고객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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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6
모니터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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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7
후속대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