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공SM

  • 공공기관 업무시스템의 최적의 IT운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
  •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.

써밋 공공SM SERVICE의 특장점

전문가 투입

공공 시스템 운영·개발을 했던 전문가가 투입되어 업무를 진행합니다.

원천적인 문제 제거

장애가 난 부분을 단건으로 처리하는 것이 아닌 원척적인 문제를 분석하여 해결합니다.

서비스 개발

업무솔루션을 개발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/유지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로

개발합니다.

공공시스템에 대한 높은이해도가 있는 사람이 선제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.

불은 소방관이 제일 잘 다룹니다. 이제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.

장애처리 TIME LINE

  • Step 01

    장애접수 및 상황전파

  • Step 02

    장애원인 분석

  • Step 03

    장애 조치

  • Step 04

    재발방지 대책 수립

  • Step 05

    장애보고서 작성 및 고객보고

  • Step 06

    모니터링

  • Step 07

    후속대응

운영 전문가가 필요 하세요?

써밋소프트와 나눌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으시면 무엇이든 듣겠습니다.